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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분들이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경제 불황속에서 자금난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시중 금융기관에서는 직업이나 직종별로 다양한 대출상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카드사에서도 자금난으로 힘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대출상품을 운영 중입니다. 최근 들어 은행권 주담대, 신용대출이 줄어들면서 신용카드 대출이 이용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현대카드에서 운영 중인 장기 카드대출(카드론) 한도금액, 상환방법, 이자율에 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장기 카드대출(카드론)
장기 카드대출(카드론)은 큰돈이 필요한 경우 빠르게 신청하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365일 24시간 모바일을 이용하여 1분 이내 대출을 진행할 수 있으며, 중도상환 수수료와 취급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됩니다.
대출 가능금액, 이용기간
▶ 대출 가능 금액 - 10만 원 이상 가능하며 , 10만 원 단위로 신청합니다.
▶ 이용기간 - 3~ 36개월로 자유롭게 신청 가능 (심사 후 확정)합니다.
▶ 상환방법
- 지금 상황에 맞는 상환 방식 선택
- 원리금 균등상환, 원금균등상환, 만기 일시상환
출금리, 연체이자율
▶ 대출금리 - 이자율 4.5 ~ 19.5%
▶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연체가산금리 3% 적용
(회원별, 이용 상품별 차등 적용/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대출 이용방법
이용방법은 아래의 4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대출신청이 진행됩니다.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방법, 유의사항
▶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방법
현대카드는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향상 등을 명목으로 수수료 및 대출 진행비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현대카드는 불특정 다수에게 전화를 걸어 햇살론 등 정부지원 대출로의 대환대출을 권유하지 않습니다.
서민지원 나누미 등 정책자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기관으로 사칭하는 경우 주의 바랍니다.
(예 : 햇살론통합지원센터, 햇살 저축은행, 미소 저축은행, 새희망저축은행 등)
보이스피싱 피해가 의심될 경우 '보이스피싱 지킴이(phishing-keeper.fss.or.kr)' 또는 금융감독원(1332)과 경찰청(112)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의사항
상환능력에 비해 대출금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일정기간 동안 원리금 연체가 발생되는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출취급이 부적정한 경우 (신용평점 등)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